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  • +

    확대

  • -

    축소

  • 공지사항

    2023년 5월 가정통신문
    작성일
    2023-05-17 09:46

    5월 가정통신문


     보호자님 안녕하세요. 가정의 달 5월입니다. 밤밭노인주간보호센터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통기타, 한국무용 관람 등 어르신이 좋아하실 만한 즐거운 행사를 다양하게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. 5월은 휴일이 많은 만큼 댁에서 가족 간의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면 참 좋겠습니다^^

     

    ○ 코로나19 관련 안내

    - 센터 내·외부 전체 소독 실시종사자 및 어르신 마스크 착용과 일 3회 발열체크일정한 간격두기손 소독을 생활화하고 있습니다.

    센터 내 직원 매주 1회 pcr 검사 진행하여 음성 확인 후 업무 시작하고 있습니다.

    - 매주 1회 이용자 어르신 신속항원검사를 진행하여 안전에 힘쓰고 있습니다.

    감염취약시설(주간보호센터)은 마스크 착용 의무 시설입니다.


    ○ 5월 주요 일정 안내

     - 5/1(월), 5/5(금), 5/29(월) 휴관 일정 확인하세요.(프로그램 계획표 참고)

     - 테마식단: 5월 테마 주제로 테마식단-어버이날식단이 제공됩니다. (식단표 참고)

     - 5/2(화)~5/30(화) 헬스트레이너 운동: 복지관 헬스트레이너 제공 운동 프로그램이 매주 화요일 진행됩니다.

     - 5/3(수)~5/24(수) 원예치료: 3층 하늘정원에서 토마토와 고추, 가지, 완두콩을 심어봅니다.

     - 5/8(월) 어버이날행사: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수원성교회에서 게공하는 통기타 공연을 관람합니다.

     - 5/10(수) 문화공연 관람: 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한국무용 공연을 대강당에서 관람합니다.

     

    ○ 본인부담금 입금안내원활한 센터운영을 위해 늦어도 매월 말일까지 장기요양급여비용, 비급여비용 

       입금을 부탁드립니다.(농협 355-0030-4893-63, 예금주밤밭노인주간보호센터문의 031-8019-8859) 


    ○ 함께 첨부하는 서류 안내드립니다.

     - 4월 장기요양제공기록지 (4월 한 달간 제공한 급여 내용 확인하세요.)

     - 4월 개별혈압그래프 및 조치사항(최고혈압 150이상이거나 최저혈압 60이하일 경우 진단병원 주치의와 상담바랍니다.)

     - 영양정보 안내문 (영양정보 알려드리니 건강한 5월을 보내시기 바랍니다.)

     

     ○ 5월 직원근무현황(7): 조성호 센터장김미수·장인주 사회복지사김지영·노남정 요양보호사

         신성숙 간호(조무)이창일 운전원

     

    ○ 전염성 질환(코로나, 결핵, B형 간염, 대상포진, 장염 등)이 가족 내에서 확일될 시에는 센터에 꼭 전달해주시고, 격리 기간까지 센터 이용 자제 부탁드립니다.

    댓글목록